티 워 너변압기 상자식 변환시리즈 기능 소개

출시 시간:2022-11-02 10:41:28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396

핵심 팁:티 워 너,먼저 풀린 볼트를 꽉 조인 후 프랑스 디스크에 대해 밀봉 해결을 실시하고 누출 가능성이 높은 볼트도 해결하여 철저한 관리를 한다.느슨하게 벗겨진 볼트를 꽉 조이려면 반드시 엄격하게 실제 조작 가공 공예에 따라 실제

먼저 풀린 볼트를 꽉 조인 후 프랑스 디스크에 대해 밀봉 해결을 실시하고 누출 가능성이 높은 볼트도 해결하여 철저한 관리를 한다.느슨하게 벗겨진 볼트를 꽉 조이려면 반드시 엄격하게 실제 조작 가공 공예에 따라 실제 조작을 전개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의 생산 업체가 자동차 오일 탱크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 밀봉 뚜껑을 열고 세척하고 건조한 고무 플러그 오일로 이와 동시에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조이고 엄지손가락을 풀어 오일을 파이프 안으로 넣는다.

티 워 너원심풍기 자동 시스템: 예비 매립 부품이 저압 권선열에 있는 Pt 열 민감 저항 온도 측정 저항기에 따라 온도 데이터 신호를 측정한다.변압기의 부하가 확대되고 작동 온도가 높아지며 링 온도가 ℃에 달할 때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원심풍기 냉각을 시작한다.링 온도가 ℃까지 낮을 때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자동으로 원심풍기를 중지한다.

상기 규정에 미치지 못하면 조급하게 해결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원심풍기를 한동안 운행하면 된다.전력 변압기의 청정도를 검사하고,티 워 너건식 변압기의 용자 분출, 만약 너무 많은 먼지가 모인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제거하여,티 워 너125kva 건식 변압기, 실내의 통풍과 절연 관통을 확보하고, 특히 전력 변압기의 절연자를 깨끗이 청소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휴대용 원심풍기나 건조한 공기압축이나 N로 통풍로 등 쉽게 닿지 않는 실내 공간의 먼지를 깨끗이 불어야 하며 더러운 것이 있어서는 안 된다.

발 렌 타인 물고기표치법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파의 전 과정을 계산하는 상황에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조를 여러 개의 모듈로 구분하고 그의 각 모듈은 하나의 등가의 회로로 대체한다. 그의 전원 회로는 하나의 전감과 세로 용량, 대지용량 또는 회전조 간의 용량을 포함한다.그들 각 모듈의 감지 사이에 상호감지기가 존재하고 체인형 인터넷을 수집하여 유침식 변압기의 등가 전원 회로로 삼아 얻은 결론의 정밀도는 현실 프로젝트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

전력 변압기 공장

공중재 충격 브레이크 작업 전압은 변압기의 기어 위치 표시 작업 전압의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브레이크 주파수 횟수는 회여야 하며 전기를 받은 후 지연 시간은 min보다 적지 않고 매번 브레이크 연결 시간 간격은 min보다 적지 않아야 한다.


티 워 너변압기 상자식 변환시리즈 기능 소개



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변압기는 h 위에 조용히 놓아야 하며, 방기 마개를 설치한 상승 받침대와 방수 튜브는 제때에 방기해야 한다.

초온 경보,티 워 너건식 변압기 설비, 스위치: 예매부품이 저압 링에 있는 PTC 이산시스템의 열 민감 저항 온도 측정 저항기에 따라 링이나 철심의 온도 데이터 신호를 수집한다.변압기 링 온도가 다시 상승하고 ℃까지 되면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초온 경보 시스템을 출력한다.만약에 온도가 다시 ℃까지 올라가면 변압기는 이미 다시 작동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차 유지보수 회로에 초온 스위치 데이터 신호를 운송하고 변압기로 빠르게 스위치를 뛰어넘어야 한다.

유침식 변압기의 파장은 어떻습니까?

생산 원가접지장치 필름의 감진은 접지장치 구리 필름과 건식 변압기 중간의 고정된 부동 경화 연결을 수정한다. 건식 변압기의 원래 진동은 기어가 진동을 콘크리트 속 금속으로 전송하고 저주파 소음을 초래하기 때문에 반드시 유연성 연결을 만들어야 한다.

석유 저장 탱크 기계 설비 중의 기름에 대해 샘플을 채취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h 이상 정지해야 하며, 운행 중인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채취하면 정지할 필요가 없다.

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 구조


티 워 너변압기 상자식 변환시리즈 기능 소개



로드가 있는 파일럿:

작업 원가사회 발전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컴퓨터도 지속적인 발전 추세를 보이고 있다. 유침식 변압기 파전 과정에 대한 데이터 계산은 이미 결과를 가지고 있다. 효과적인 계산 실체 모델과 방식을 고르기만 하면 계산의 결론의 정확성은 건축 설계의 수요에 도달할 수 있고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데이터법을 선택한다.개발 단계에서 유침식 변압기의 전류가 널리 퍼져 있음을 비교적 확실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한 범주 내에서 유침식 변압기의 링 등 구조를 효과적으로 배정하고 분배할 수 있어 유침식 변압기의 설계 방안을 크게 편리하게 하고 운행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철심을 끼워 넣은 천심 지각 볼트의 절연 손상으로 인해 철심 실리콘 강판과 천심 지각 볼트에 단락 고장이 발생한다.

전력 변압기 화재 발생 원인

티 워 너석유 저장 탱크 기계 설비 중의 기름에 대해 샘플을 채취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h 이상 정지해야 하며, 운행 중인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채취하면 정지할 필요가 없다.

비상시 의 소리

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티 워 너변압기 상자식 변환시리즈 기능 소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티 워 너변압기 상자식 변환시리즈 기능 소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티 워 너변압기 상자식 변환시리즈 기능 소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티 워 너변압기 상자식 변환시리즈 기능 소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티워너권하다뉴스 정보
티워너최근 소식